그저 행복할줄 알았던 신혼에 악화되기 시작했는데, 남편은 결혼 전에도 여자관계가 괜찮은 편은 아니기도 했어요. 외부활동이 상당한 사람이고 근처 지인들도 많기 때문에 스케일도 많았고, 다수의 모임마다 여자들이 다수였어요. 이게 불만족스러웠지만 그리 해도 애정하는 마음이 훨씬 큰 상황이었기에 결혼하기까지는 따로 차질이 생기지 않았다고 봤어요. 주변에서 반대하시기도 했기에 잘 귀담아들었다고 한다면 논란되지 않았겠지만, 포맷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기에 선택지가 없게 된 것 같아요.
자식을 갖게 되었을 때 신랑은 그렇게까지 행복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나마 저를 힘들게 하지도 않았었지만, 새벽에 귀가하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배가 불러가면서 몸체가 더 힘들어지게 되었고, 세심하게 신경쓰지 않으면서 심지어 면상보기도 힘겹게 되면서 속상함이 더욱 높아지기만 했어요. 그렇기에 친정집에 종종 찾아가서 외로움을 풀어보곤 했어요.
저는 해결을 해야할까 생각하다가 며칠 뒤 출산을 했고, 당연하게도 산후우울증이 발생했네요. 조리원에서 아는 오빠에게 울면서 말해줬더니, 저에게 흥신소를 권장해줬고, 증거를 수집하라고 한마디 해주었어요. 초기엔 우울증 때문에 허무함만 보유하고 있었지만, 이런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그냥 있지 않아야 한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맨날 이렇게 보내지 못한다고 느낀 만큼 체크해서 전문가를 서치하고자 했었어요.
막상 정말 원만한 과정은 아니었어요. 흥신소 업종이 매우 많았기 때문에 합법적이지 않은 곳을 체크하는 것이 버거웠고, 자식도 챙겨야 해서 많이 서러웠네요. 그러던 도중 기간이 오래되었고, 깨끗하고 잘 웃으시는 흥신소 사장님을 {찾아볼|찾을|발견할|볼|연락할 수 있게 되어서 기뻤어요.
그렇게 하여 저는 상담을 했는데 정말 속이 깊고 정도 많으신 듯 했어요. 제 모습이 난감한 걸 깨달으셔서 그런지 섬세히 알려주셨고 충언도 도와주셔서 내 편이 생긴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이 바람난 것을 지켜만 볼 수 없었기에 흥신소 체결 후 증거를 확보해보게 되었어요.
본인 느낌이 가는대로 가던 사람이었기에 그다지 지나지 않아서 증거를 획득할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처럼 남편은 딴짓 중이었고 제가 출산했는데도 무색하게 상간녀와 호캉스를 즐기고 해남여행도 에이원흥신소 만끽했었네요. 저는 자식을 위한 육아에 집중하지도 못하고 이혼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양가 부모님께 전해드렸고, 이후 저에게 빌어오곤 했었지만 저는 이미 인격으로 생각되지 않는 모습이었어요. 지금은 이혼을 결심하고 소송을 절차대로 하고 있습니다.
감정을 따라 결혼을 하고 바라고 바라던 two세를 출산하게 되었을 때 정말로 황홀한 일이라고만 생각됩니다. 엄마는 아기를 갖고 난 후 다양한 요소를 조심하고 태교하곤 합니다. 이런 아내를 보며 더 사랑하여 케어 해줘야 합니다. 그러나 아내가 임신해도 외도하는 파렴치한들이 많습니다. 소중한 아이가 나에게 나온 것은 축복이지만, 문제는 다른 여자를 보는 것입니다. 남편이 외도하는 것 같다면 빠르게 잡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럴것이 자식을 가진 현실에 공허함을 느끼고 우울증으로 퍼진다면 회복이 버거울 수 있습니다.
상대가 전례없는 행동을 한다고 하여 무조건 화를 내며 손가락질 하게 된다면, 의처증으로 의심하게 되는 전례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외도를 빠르게 잡아보기 위하여 증거가 꼭 좋습니다. 그리하여 흥신소를 사용해 상담을 받고 확증을 수집해보시는 것이 권유됩니다. 남자의 만행을 각인하게끔 하기 위하여서라도 증거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